본문 바로가기

Neoderm/세미나

여드름전문가되기 2020년 1월 교육세미나 in 부산 / 에스테틱 클라레나

문제성피부전문|케미컬필링|메디컬에스테틱

폴란드 No.1 클라레나


출처:giphy

짜잔~~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첫 교육세미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겨울비답지 않게 많은 비가 내렸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러블케어 달인이 되실 분들을 모시고

부산 나우뷰티에서 세미나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여드름 이었습니다.

누군가 그랬다죠~

"여드름은 젊음의 상징"이라구!

흥, 아니거든요~

피부 건강 및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유발하는

피부 질환인걸요!

그렇다면, 트러블피부에 대처하는

2020년의 새로운 매커니즘은?

클라레나에서 만들어 드리는

트러블케어 전문가!!

 

여드름증상별 알맞은 케어법과

꼭! 필요한 홈케어 컨설팅 노하우를 전해드렸죠! ♡

 

익숙한 듯, 새로운~

트러블케어 NEW 트렌드!

그냥 선택만 하세요! 컬러로!!

나에게 맞는 컬러는?

엉?

색조 제품도 아니고..

컬러를 고른다고요?

#브라운필

자연에서 가져와

피부 속에 심어주는 프로그램이예요.

 

쉿!

열공중이세요~

클라레나의 여드름라인,

맥스더마세범라인 보시고 계시네요!

.

.

.

올해도 열정적으로 시작하신

네오덤 대표님의 강의와

나우뷰티의 세심한 배려로,

새해 첫 세미나는

잘 마쳤답니다.

피부문제의 대표주자

#여드름 #트러블 케어!

이번 교육에 어렵게 참석해 주신

원장님, 선생님들~

모두 모두 여드름관리 전문가가 되셨답니다.


여드름케어가 궁금하신가요?

주저마시고,

브라운필 컬러만 준비해 주세요...

 


2020년 올해도,

교육세미나는 쭉 ing~입니다.

클라레나는

고객의 피부 문제, 상태, 목적에 따라,

다양한 제품라인과 관리방법,

솔루션을 드립니다.

◆ 제품 및 교육 문의 : 02-2635-6254


clarena.co.kr/index.html

 

클라레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레나]

 

clare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