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Epion_에피온

울트라 초강력 피부보습!슈퍼하이드라8 / H8 앰플 후기 모음

감기가 만병의 근원인 것처럼,

노화의 출발은

피부의 수분 부족이지 않을까요?

피부의 건조함은

장벽을 무너뜨리고,

그대로 노출된 자극으로

문제성 피부가 되고,

탄력과 윤기는 떨어지며

주름과 색소로

노화를 가속화 한답니다.

피부수분, 보습이 고민이라면

속부터 꼼꼼하게 채워주는 히알루론산세럼을

픽업해 보세요!

에피온슈퍼하이드라에잇은

무려 8가지 히알루론산을 고농축으로 담았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신 분들의

리뷰로 확인해 보세요!


뷰티 블로거

'WW'님의 리뷰

이미지출처:WW

청 촉촉하다!!!!

완전 보습력 대박 ㅎㅎㅎ

흡수력도 빠르고 쫀쫀함이 느껴진다!!!!!!!

수부지 속건조 세럼으로

넘나 좋은

피부 속 깊이까지 수분감이 꽉 채워지는 느낌이고

보습폭탄 대박 ㅎㅎㅎ

뷰티블로거

"꽃피소"님의 리뷰

이미지출처: :D

촉하고 부드럽다

순하고 제형자체도 끈적임 1도 없이,

춱.춱.한 피부 완★성★

에피온 수퍼 하이드라 에잇은,

사용 전후 수분도가 6배나 차이가 나서

'수분폭탄세럼', '오아시스세럼' 이라는

별명까지 있다고 해요. 'ㅂ'b

뷰티블로거

"젖은김"님의 리뷰

이미지출처:눅눅한 눅로그

르자마자

굉장히 빠르게 흡수가 되고

끈적거리거나 답답하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좋더라구요!

뷰티블로거

"럭키스타"님의 리뷰

이미지출처:#. 행운별 탐험일지

요렇게 소나무 수액 내려가듯이 ㅎㅎㅎ

보습세럼~

얼굴에 발라 주니 금방 흡수되면서

쫀쫀하게 초옥촉~~해지더라구요!

점도가 높은 보습세럼이지만

얼굴에 올려 놓으면 금방 흡수되면서

끈적임도 없더라구요~

수분앰플 제형이라서 발림성은 두말 할 필요 없이 무지 좋구요 :D

제가 써보니 순하고 참 좋은거 같아요!

뷰티블로거

"뷰스타 폴라"님의 리뷰

 

이미지출처:동글동글 폴로그

앰플 특유의 끈적끈적한 느낌 없이

바르는 그대로 샥 흡수가 되니 마무리감이

굉장히 산뜻하더라구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착 감기면서

피부 속까지 흡수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확실히 피부에 수분이 꽉 충전되니

기초가 탄탄해진 느낌이 들고

화장이 더 잘먹더라구요

수분 하나만큼은 꽉 잡아주는 세럼이라

건성, 수부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뷰티블로거

"쑤니"님의 리뷰

 

이미지출처:쑤니의 소소한일상들

확실히 앰플 하나로

겉부터 속까지 쫀쫀한 보습감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였어요.

고보습으로 수분폭탄이 필요하신분

속당김 겉은 지성피부이신분에게는

정말정말 강추하네요!

쫀쫀하게 화장도 잘먹게 해주는

물광피부만들어줍니다.

뷰티블로거

"꾸준히"님 리뷰

 

 

이미지출처: "시트콤 기록"

무색이고 향도 강하지 않아요:)

말 그대로 순수한 느낌

산뜻한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들었어요!

...

발림성이 우수하고 쫀쫀해요!!

수분을 피부아래 가두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무엇보다도

적은 양으로 많은 보습을 부여해 주는 거 같아서

가성비도 좋은 듯 해요 ^^

바르니 한층 환해지고 광채가 돌아요^^



clarena.co.kr/index.html

 

클라레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레나]

 

clarena.co.kr